[US] 강정호 15호,16호 멀티홈런! 피츠버그 팬과 카디널스 팬 반응



최근 피츠버그가 부진해 8연패에 빠지는등 승률이 5할에도 못미치니 팬 반응도 많이 줄었고 어제는 9회초 왓슨이 3피홈런 4실점하며 승리를 날리는 바람에 강정호의 맹활약이 빛이 바랬습니다.

이런 이유로 강정호 댓글 반응 역시 많지 않아 하루 늦었지만 피츠버그 팬과(왓슨에 대한 반응포함) 카디널스 팬 약간의 반응을 포함했습니다.


<강정호 시즌 15호홈런,  시즌 16호홈런 영상>

[160907] 강정호 세인트루이스전 시즌 15호 홈런, 현지 코멘터리 (1080p)


160907 카디널스전 강정호 5회 1타점 적시타! (1080p60) 멀티히트


160907 카디널스전 강정호 9회 시즌 16호 홈런! (1080p60)


160907 세인트루이스전 강정호 오승환 상대 16호 홈런


STL vs PIT, 강정호 주요장면 (5타수 3안타 2홈런 3타점)







<4회 홈런>



ManhattanBucsFan 
강 붐 ~!!!



jmb-412
강 아~~~~~~~~~~~~~~~



Cheese_Chester
좋아~ 가자~ 강



jmguo
강의 홈런볼을 주운 사람이 셀피를 찍고 있네.



jmb-412
잘돌아 왔어 보이~~~~~~~~



itJosh_
강은 오늘밤 멋진 복귀전을 치루고 있어.



Shekky_Shabazz71
난 점점 흥분 되고 있어 !!



Alch_Fox
우리의 랠리는 계속 되고 있어 !



Joey Mooney 
정호는 무지개가 싫은가봐.



Rjgrinde 
강의 첫타석에서 말했던것처럼 난 강이 이 친구(위버)를 상대하는걸 좋아해.
아주 상태가 안좋은 폴랑코는 다시는 출루하지 못할거야.



ㄴmpowerOR 
대부분의 피츠버그 타자들 같지 않게 강은 평범한 볼은 확실히 잘쳐.
그리고 그는 커브볼을 칠 수 있는 몇 안되는 타자중 하나지.



ㄴRjgrinde 
난 이 친구들의 밋밋한 패스트볼을 기반으로 한 매치업이 맘에 들어.



<5회 적시타>



Joey Mooney
강은 잘하고 있군 !!!
3루를 스스로 쟁취해라.



pat_meares 
좋아 좋아 좋아



Joey Mooney
강질라 타임 !!! (강+고질라)



ManhattanBucsFan 
오 예~ 강 !



pat_meares
정호 !!



Pirates
더 강쇼
정호의 한방 ! 5-2



BuccoFever 
오늘밤 플레이하는걸 보게 돼서 기쁘다.
복귀 첫게임 상태가 좋아보여 !!!



Steve 
웰컴백 !



Bubba Banjo
나이스 강 잘했어.



Brayden Adams
평소처럼 활활 :)



Brian Cartwright
강은 오늘밤 잘 하고 있어 !



<9회초 왓슨 3피홈런 4실점 방화>



itJosh_
심장 마비 타임



NonSequiturGuy1
파이러츠 제발~



jmb-412
아~ 왓슨이 싫다 정말~



Cheese_Chester
토니. 왓슨. 왜.



Cheese_Chester
왓슨이 떠나야할 시간. 지금.



losterps
심각하게 말한다만 이게 현실일리 없어.



qboob2
날 죽여라.



drunkenviking
왓슨을 마무리로 쓰겠다는건 공식적으로 완벽한 실패라는걸 받아들여야해.



jmguo
내 입이 안다물어진다.



unemployedlife
장난하냐?



tonytroz
뭐하냐? 시즌 종료.



jamesquallit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mb-412
ㅋㅋㅋ 왓슨은 2017년 홈런 더비에서 던지려고 노력하는거야.



DTX180
왓슨은 끔찍한 마무리네.



xDaeshaunx
멜란슨을 트레이드하고 왓슨은 유용한 마무리라고들 했었지.



<9회 두번째 홈런>



tjo129
폴랑코는 많은 볼을 던지게는 했지만 결국 아웃.
강이 올라왔다.



tjo129
강은 오늘 2번째 홈런.
우리는 이런게 좀 더 필요했어.



pat_meares
적어도 강은 좋은 게임을 했어



ㄴBucs.Fan 
강은 내년에도 파이러츠 유니폼을 입고 있을까?
한동안 조사에 대한 뉴스가 없네.



ㄴpat_meares 
난 그가 있기를 바래.
만약 프리즈가 붙박이 3루수가 된다면 우린 뭐같은 내야진이 될거라구.



ㄴpnthrldy
이미 그렇게 됐어.



ManhattanBucsFan
강 홈런 !!



Joey Mooney
이건 비참하네.
주자없을때의 큰거 한방. 허들과 그의 환상적인 라인업 작품.



BuckeyeBucco
강이 돌아왔다!
적어도 오늘 그것만은 좋았어.
난 프리즈가 3루에 있는걸 보는게 피곤했거든. 이제 괜찮아.



Pirates
파트2
정호가 통산 세번째 한게임 2홈런을 쳤다.



Scotty Chris Knight
킹캉 VS 갓질라 오, 
강이 홈런으로 배틀에서 승리 !



me
영양가가 없어



Elliot
아무렴 어때. 와우. 전반적으로 대단해.



Yarideki
강의 정신승리 홈런



Cheese_Chester
좋았어 강,그렇게 팀에 안식을 안겨줘.



DrSkittles24
그래도 오를 상대로 쳤네.



Bubba Banj
오늘밤 나이스야 강 !!! 잘했어 !!!



Liam
홈런더비는 2개월전에 끝났다고 생각했다.




<강정호 홈런 카디널스 팬 반응>



jgrenard1
안돼 안돼 홈런은 우리만 쳐야한다구



SouthpawRage
으으으으윽



t88m
이런 제길



brecka
저런 나쁜 홈런 같으니



T_R_A_I_L
카디널스 제발



Wifflebald
젠장



helpimnaked
ㅋㅋㅋ 이게 뭔일이지



GrubFisher
오늘 밤엔 모두가 폭발 하는구나



JacobMHS
(강이) 돌아왔다고 하지마. 위험하지 않다고 해줘. 
(역주: 강정호의 복귀전마다 카디널스 상대로 홈런을 쳤음)



Matthew_Quigley
오 노~



Haterade1
강이 센터 깊은 곳으로 날려버렸어. 
미친 파워로군.



XC_Stallion92
뽀큐 강



King373
더 이상의 홈런은 안돼



<시합 종료 후 마무리에 대한 반응>



BuckeyeBucco
오가 프레이저를 지저분한 볼로 삼진잡았어.
왓슨도 좀더 주의했다면 어땠을까 궁금하네.



ㄴrglinct
그래. 나도 왓슨은 마무리감이 아니라고 생각해.
7회나 8회용이지.



illinikev
우린 마무리를 가지지못했고 카디널스는 가졌어.
축하한다.



ronnie2K
왜 마크 멜란슨을 트레이드 한거냐.



ㄴIT'S POSSIBLE #LGM
그게 내가 궁금한 점이야.
와일드카드 레이스를 앞두고 왜 트레이드 한거야?



Askari1906
시즌 종료.
왓슨은 마무리가 아니야. 꺼져버려.



Tyrone Biggums
로케와 왓슨을 내다버려.



Rob Wineland
우리는 투수가 너무 약해.



Brian Campbell
고생이 무산됐다. 고마워 왓슨.


번역기자:벨라시티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