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박병호 시범경기 3호 홈런 쾅! 미네소타 팬 반응



미네소타 트윈스의 박병호는 11일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시범경기에서 3호 홈런 날렸습니다. 1 : 1 동점상황에서 쏘아올린 영양가 만점의 역전 홈런이었으며 

상대 선발투수는 대만 첸웨인이었습니다. 미네소타 팬 반응입니다.


박병호, MIA전 천웨이인 상대 역전홈런 시범경기 3호 (170311)





Capn_Barboza
이제 수비만 좀 잘하면 완벽해지겠네




kaiserj1982
아직 나는 박병호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았어.




Joefish
오늘 박병호가 야구장에 나왔어서 보기가 좋았네요. 
잠재력이 있는 선수에요.




John Byun 
박병호가 진짜 본 때를 보여주네요.




7Finger
제 눈앞에 펼쳐진 장면이 참 감명 깊었습니다.




bean5302
박병호 선수가 트윈즈를 엄청 잘 이끌고 있네요. 
바르가스가 활약을 하지않고 계속 박병호가 활약을 하게된다면 
놀라운 결과가 나올거 같네요.




myjah
솔직히 박병호 선수는 로스터에서 활약을 못했다면 
마이너에 갈 수 밖에 없었을 거에요. 저는 박병호 선수가 좋아요. 
재미있는 경기를 만들거든요. 그가 잘되서 계속 홈런을 쳤으면 하네요.




DJL44 
바르거스보다는 박병호가 좀더 잘하는거 같네.




Mike Berardino
그래도 아직도 박병호가 해내야 할게 많은거 같다.




babyk79
누군가는 그를 써먹을 줄 알았다니깐 :)




melj
그의 손목이 이제는 나았으니까 저 정도 실력이 나오는거 같아. 
앞으로 더 잘되길 바래.




rols1026
그 누구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던 선수였잖아. 
더 잘할수도 있을거 같은데?




thebighurt619
52 뱅뱅뱅!!!




Phillies2017
이렇게 나가면 점점 다른 팀에서도 눈독 들이겠는데? 
트윈스에 계속 남아 있길...




twins33
저번에는 슬럼프 때문에 그랬을지 몰라도 이제는 어깨 피고 
당당히 경기를 할수가 있겠네. 자신감을 가져요! 박병호 선수




seamaholic
이제야 제 실력이 나오네. 앞으로 점차 나아질거 같네.




rols1026
저런식으로 해가면 반드시 메이져 리그에 안착할수 있을거야.




ehero55
그가 또 해냈네요....




Salvador Gonzalez
가라 트윈즈!!




stl_cards16 
아프기 전에도 잘 쳐왔잖아요. 박병호 선수 앞으로도 좀 더 힘내요!!




seamaholic
이제 연봉좀 오르겠는데?? ㅋㅋㅋ




saintguitar
나 저 경기 실제로 가서 지금 보고 왔는데 박병호 진짜 멋있더라,...




Adam
올해에는 다치지 말아야할텐데....




SamFuldsFive
엥? 저 선수 작년만 해도 완전 떨거지 선수 아니였나?




John Murray
원래 박병호 선수 스텟이 좋았잖아요. 저런 결과는 당연한거에요.




seamaholic
이제 경기가 점차 재미있어 지겠네요. 
박병호 선수 덕분에 좋은 게임 보고 갑니다~~




stl_cards
가라 뱅호~~!!!




KCelts
이제 연봉값좀 하겠네...... 저게 우연만 아니라면야...




AngelsintheTroutfield
미네소타 트윈즈의 홈런 재조기 박병호! 잘 했습니다.




wiggysf
저러다가 또 부상당하면 그냥 아예 선수 복귀 못하지 않을까?




TheMichigan
저번에 야구게임하다가 박병호 선수 카드가 떴는데, 
경기를 보니까 앞으로 애용해야겠네요.




LADreamin
이제 트윈즈도 점점 숨통이 트이겠구나.




skyb
박병호는 그가 부상당하지만 않았으면 이런 성적을 냈었을거야. 
손목이 진짜로 괜찮으려나 모르겠네.




Judy Loftus
박병호 선수가 출전해서 이런 결과가 나왔네요. 계속 그를 보고 싶네요.




Jimmie Meyers 
또 이겨 버렸구만 ~~




Joe Braga 
솔직히 케플러보다 박병호가 훨씬 나은 선수인데 여태까지 
관심을 못받었던게 아쉬운게 흠이지. 그는 진짜 굉장한 선수야.




Cathryn Gonzales 
저번에 이어서 또 솔로 홈런을 내네.... 멋있네...




Derek Schuster
이제 사람들이 K를 볼때마다 케플러 보다 
박병호(Park ByungHo)의 K를 더 인식하게 될거 같네.




Brandon Warne 
박병호 선수 앞으로 진행하게 될 경기에서 보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ric Zabel 
야 진짜 시원시원하게 홈런 때리네.... 
솔로 홈런이 이렇게 기분 좋을줄이야.




Terri Sibben 
미네소타 트윈즈 화이팅~~~!!!!




Lauren Solmonson 
경기 보는 내내 너무 재미있었어요. 저번에 있었던 홈런은 못봤었는데 
이번 경기에서 실시간으로 보게 되었네요. :)




Jayln King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홈런이네요.




Joel Herrig 
저 선수 타율이 어떻게 되요? 잘 모르는 선수인데 치긴 잘 치네요;;




Chris Robinson
연속해서 솔로 홈런도 쉽지 않을건데... 어떻게든 해냈네요...




Zoey Seely 
그가 점점 복귀해나가는 거 같아서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다려 지네요.




Bruce Lindstrom 
트윈즈에 좋은 선수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Nam Huynh
작년에는 빠른 공을 못쳤던거 같은데 이제는 좀 하네요. 
올해 달라질 박병호 선수 기대 됩니다.




TheWestCoastRyan
제발 이 페이스만 유지 하길..




Dan Lawrence 
옛날부터 제가 가장 좋아했던 선수에요. 제발 이번에는 몸 관리 잘하길 바래요. 



번역기자:NPSLP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피데기